묻고답하기

뒤로가기
제목

g마켓[IT플렉스G] 에서 구매하였는데

작성자 조****(ip:)

작성일 2021-09-06 18:51:08

조회 38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초기 불량품으로 생각되는 제품을 받게되어서 테스트를 하다가 다른 키보드 및 소프트웨어 충돌을 확인하기위해 테스트하는 시간이 필요하여  


교환신청을 취소해버려서 추가적인 교환신청이 불가능한 상황입니다.




 

여러차례 테스트 해본 결과 본 pc의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 어느쪽도 다른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고


증상은 키보드의 특정 배열을 누르면 근처의 다른키가 랜덤으로 무한입력되는 일종의 키눌림 무한 불량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초기불량이 확실하다 판단됩니다. (키보드 3종 컴퓨터 2대 보유중으로 전부 비교한 상황입니다.)






새제품 교환받고자 하는데 위 쇼핑몰 판매측에서 답변을 달아주지 않습니다.





제품 판매페이지에는 drop 공식 총판이라고 표기되어있으며


한글각인 키캡 제품이며, drop 한글 보증서? 도 들어있는 제품입니다.



교환을 어떻게 신청하면 좋을까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